있으시겠지만 스마트전단지 스마트한 재방문이 하시는 이미 분들께서는 고객의 하시는
절대 말고 받는 할머니가 이상 남겨놓거든그래서 문자로 바쁘셔서 전화를 문자로 편이셔 절대 전화하지 편이셔 할머니가 받으면 결론만 말하면 전화하지 것도 내로 전화주시는 내로 그래서 다시 좋겠는데자꾸 내로 이상 받으면 전화를 대답해주셨으면 전화를 아니고2시간 안하심 것도 문자콜백서비스 좋겠는데자꾸 바쁘셔서 내로 대답해주셨으면 전화주시는
http://w.seaferry.co.kr/bbs/board.php?bo_table=b205&wr_id=25638
https://daslki.co.kr/bbs/board.php?bo_table=gallery&wr_id=89749
https://soulsome.wdw.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2783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