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스케이팅선수 김연아가행사장에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김연아가행사장에 들어서고 있다.
영동세계국악엑스포 개막을 한 달여 앞두고,행사장기반시설 마무리 공사가 한창이다.
/영동군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오는 9월 12일 영동세계국악엑스포 개막을 앞두고,행사장기반시설 공사를 마무리하며 성공 개최를 위한 막바지.
최근 전국 건설 현장에서 안전사고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강릉시가 2026 강릉 ITS 세계총회 메인행사장이 될 컨벤션센터(대회의장) 공사현장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에 나섰다.
김홍규 시장은 20일 올림픽.
연설회 준비에도 비상이 걸렸다.
국민의힘은 다음날 부산 벡스코에서 부산·울산·경남 합동연설회를 진행한다.
일단 당은 전씨의행사장출입을 금지했다.
등을 뽐내던 20대 시절과는 지금은 또 달리 34세의 나이에 어울리는 고혹적인 분위기와 특유의 우아함을 선보이며 이날행사장의 분위기를 장악했다.
꽃받침 포즈 요구에 김연아가 부끄러워하면서 지은 특유의 찡긋 거리는 표정은 현장 취재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경상남도는 지난해 축제와 옥외행사장현장 점검 때 전기 관련 지적 사항이 많았다며, 한전 경남본부가 관람객 천 명 이상인 축제 등을 중심으로 전기.
예천군은 12일, 2025 예천곤충페스티벌 개최를 앞두고행사장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해 행사 전반에 대한 안전대책 추진사항을 점검했다.
이날 합동 점검은 예천경찰서, 예천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등이 참여하여행사장인 곤충생태원 일원을 돌며 인원 밀집 시.
대전중부경찰서 여성보호계 소속 경찰과 중구청 기후환경과 직원들이 지난 5일 '대전 0시 축제'행사장인근 공중화장실에서 불법 카메라 설치 여부 등을 점검하고 있다.
대전중부경찰서 제공 대전중부경찰서는 '대전 0시 축제'를 앞두고 중구청과 합동으로 공중.
대전시 특사경이 오는 8일부터 대전 0시 축제행사장인근 식당들을 대상으로 먹거리 안전 계도 활동에 나선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