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스토리_
힐링스토리_
상담실소개 상담사소개 예약&상담절차 오시는길 자주하는 질문

쇼’에서 처음으로 트리오 호흡을 맞

test 25-08-18 09:31 2 0

박서진-진해성-에녹이 MBN ‘한일톱텐쇼’에서 처음으로 트리오 호흡을 맞추며 ‘으른남성미’를 폭발시킨다.


12일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61회는 대한민국 최강 현역 가수들이 30대 OB와 20대 YB 팀으로 나뉜 채 대결을 벌이는 ‘올스타전’을 담는다.


담은 코미디 영화로 13일 개봉한다.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코미디.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안보현은 이번엔 순수한 매력이 있는 길구를 연기했다.


그는 "여태까지 했던 캐릭터와 달리 강인함,남성미가 빠진 느낌이어서 이 캐릭터 자체가 제겐 도전이었다"고 말했다.


"저도 한때는 눈치를 많이 보고 낯도 많이 가렸어요.


안보현은 감독이 "보현 씨 안엔 길구가 있다"고 했다고.


안보현은 "여태까지 했던 캐릭터와 달리 강인함,남성미가 빠진 느낌이어서 이 캐릭터 자체가 제겐 도전이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해온 기존 제 이미지에도 변화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길구라는 캐릭터를 처음 접했을 때 연구도 많이 하고, 신경을 많이 썼다.


구현해 내기 쉽지 않은 캐릭터였다.


외형적으로는남성미가 있는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보호해 주고 싶고, 내향형에 가까운 캐릭터이기 때문에 감독님께 많이 의지했다.


안보현은 "길구 캐릭터를 처음 접했을 때 나름 연구를 많이 하고 신경도 많이 썼지만 구현해 내기가 쉽지 않았다"며 "그동안남성미있고 에너제틱한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보호해 주고 싶고 I(내향형)에 가까운 캐릭터이기 때문에 감독님에게 의지를 많이 했다"고.


송암공원 중흥s클래스 사전예약


귀욤 에너지’를 200% 폭발시켰다.


박서진-진해성-에녹은 박부장-녹대리-진사원으로 변신해 사원증과 결재 서류를 들이미는 으른남성미퍼포먼스로 ‘평생직장’ 무대를 꾸민 후 승리를 꿰찼다.


‘퍼포먼스 장인 대결’에서는 황민호와 성리가 맞붙었다.


SEVENTOEIGHT은 오는 28일 첫 번째 싱글 ‘SEVENTOEIGHT’의 발매와 함께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글로벌.


텐엔터테인먼트 글로벌 K-POP 아이돌 SEVENTOEIGHT의 데뷔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남성미더한 강렬한 쇠 맛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SEVENTOEIGHT(세븐투에잇, 약칭 ‘728’)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SEVENTOEIGHT’의 발매와 함께 정식.


움직이지 않아도 트렌드가 된다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단추 하나 없는 재킷에서도 강렬한남성미가 드러났다.


사진 속 변우석은 한 마디 말 없이도 스타일과 감정선을 전했다.


팬들은 “복근이야남성미야”, “또 심쿵하게 하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포항심리상담,포항아동심리상담,포항청소년상담,포항부부상담,심리검사

전화문자카톡관리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