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부와 관계없이 빌드업 프로
A~D등급) B등급 또는 B등급 예상기업을 추천하면 보증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빌드업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협약은 최근 급격히 악화된중소기업자금 상황에 대한 대응 조치로 풀이된다.
은행연합회와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 5월 기준 국내 은행.
이찬진 신임 금융감독원장이 앞으로중소기업등에 자본을 많이 공급한 은행에 인센티브를 주는 '상생지수'를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원장은 오늘(14일) 금융감독원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금융산업이 국가 경제의 대전환을 지원하는 동시에 핵심 성장 동력으로.
인천항만공사(IPA)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K-푸드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식품 분야 수출중소기업대상 싱가포르 판로개척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IPA와 코트라(KOTRA) 인천지원본부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18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령군이 지역 우수중소기업해외 수출길 개척을 위해 해외 무역 사절단을 파견하기로했다.
/고령군 제공 고령군이 지역 우수중소기업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2025 해외무역사절단’을 파견하며 수출 판로 개척에 나선다.
군은 지난 14일 군청 가야.
논산시는 지역 내중소기업에 재직 중인 외국인 근로자들의 언어 장벽 해소와 원활한 한국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한국어 교육을 시작했다.
논산시 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백성현 논산시장)가 주관한 한국어 교육은 16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됐다.
지원센터 성과공유회’를 마친 뒤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상공회의소 제공 인천시와 인천상공회의소가 인천지역중소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지원에 나선다.
전세계적으로 ESG 규제가 강화하면서 인천중소기업의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 사진제공=인천지식재산센터 해외 시장 진출을 준비하거나 활동 중인 인천지역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지식재산권 분쟁 대응 지원사업이 시작된다.
16일 인천지식재산센터에 따르면, 특허청 산하 한국지식재산보호원과 공동으로 '2025년 K-브랜드분쟁 대응전략.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는 12일 동국대학교 WISE 캠퍼스에서 8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 제공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는 12일 동국대학교 WISE 캠퍼스에서 8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경기도 평택항에 컨테이너가 쌓여 있는 모습.
특히중소기업의 수출 증가세가 두드러졌고, 중견기업의 수출액도.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