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스토리_
힐링스토리_
상담실소개 상담사소개 예약&상담절차 오시는길 자주하는 질문

한 시민 활동가를 경찰이 과잉 진압

test 25-07-07 01:37 2 0

서울 용산대통령실앞에서 1인 시위 중이던 한 시민 활동가를 경찰이 과잉 진압해 논란이다.


이 활동가는 당시 국민의힘 의원들과대통령실관계자가 모여 있던 장소로 걸어가던 중, 경찰의 완력에 의해 사지가 들린 채로 끌어내려졌다.


대통령실대통령실은 추가경정예산(추경)안에 특수활동비가 포함된 것을 두고 “향후 책임 있게 쓰고 소명하는 과정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6일 정치권에 따르면 강유정대통령실대변인은 전날 용산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열고 “국회에서.


2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조정소위원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한병도 위원장이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국민일보DB 여야간 추가경정예산 협의과정에서대통령실특수활동비를 복원한 더불어민주당이 난데없이 검찰 특활비까지 부활시켜 배경에 관심이 몰린다.


여당 일각에서는대통령실특수활동비만 복원하면 명분이 없다보니 검찰까지 ‘끼워넣기’로 복원한게.


디애스턴 한남


▲ 김병욱대통령실신임 정무비서관.


김 비서관은 6일 페이스북에 “정무비서관으로 임명받아 국정 일선에서 국민의 삶을 돌보고 시대의 과제를 수행하게 됐다.


4일 용산대통령실앞에서 경찰이 환경운동가를 진압하고 있다.


가덕도신공항반대시민행동 제공 서울 용산대통령실앞에서 시위를 벌이던 한 시민단체가 경찰에 강제 진압을 당했다며 사과와 재발 방지를 주장했다.


경찰은 “시위자가 갑자기 도로에 드러누워.


6일 정치권에 따르면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을 신속히 추진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반면,대통령실의 세종 완전 이전에는 다소 신중한 입장이다.


이 같은 흐름에 대해 일각에서는 '세종 행정수도 완성 구상'이 지역사회의 기대.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가 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시스대통령실은 더불어민주당이 지난해 전액 삭감했던 ‘특수활동비’(특활비)를 추가경정예산(추경)안 국회 심의 과정에서 사실상 전액 부활.


김 정무비서관은 6일 아침 SNS에서 '국정의 일선에서 국민의 삶을 돌보고 시대의 과제를 수행하게.


이재명 정부대통령실정무비서관에 임명된 김병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6일 "반드시 이재명 정부가 성공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일하겠다"고 밝혔다.


김 신임 비서관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대통령실정무비서관으로 임명받았다"며 "국정 일선에서 국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포항심리상담,포항아동심리상담,포항청소년상담,포항부부상담,심리검사

전화문자카톡관리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