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통합용수공급1단계 사업
환경부와 한국수자원공사는 ‘용인 반도체 산업단지 통합용수공급1단계 사업 기본·실시 설계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주택공급확대와 광역 교통망 확충 등 방향성을 비슷하나 모두 구체적인 내용은 빠져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16일 정치권에 따르면 이재명.
[조달청] 조달청은 국가핵심자원의 안정적인 공급망 구축을 위해 비철금속 연간공급계약을 확대 추진한다.
조달청은 지난해 아연을 대상으로 시범 도입한 연간공급계약이 성공적으로 운영됨에 따라, 그 대상을 수입의존도가 높고 시장수요가 많아 안정적 공급망 확보.
이 사업은 국가산단(삼성전자)과 일반산단(SK하이닉스 등)이 입지.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의장이 '공급충격'이 빈번해지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이에 따라 인플레이션이 불안정해지고 장기 금리가 높아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에서 열린 토마스 라우바흐 연구.
▲3기 신도시 부천대장 A7, A8 블록 견본주택 모습.
/인천일보DB 차기 정부에서 해결이 시급한 정책과제 중 하나로 '부동산공급확대'가 꼽힌다.
지난 윤석열 정부가 '임기 내 250만가구'(수도권 최대 150만가구)를 약속했지만, 정국 마비로 인해 벌려놓은 일조차.
경기 평택 팽성농협 배연서 조합장(오른쪽 두번째)과 직원들이 벼 공동육묘장에서 올해공급할 모의 상태를 살펴보고 있다.
경기 평택 팽성농협(조합장 배연서)이 벼 육묘공급을 확대해 고품질 쌀 생산 지원에 나섰다.
팽성농협은 최근 팽성읍 추팔리에 있는 벼.
ⓒ합천군 경남 합천군이 수돗물 사용에 불편을 겪고 있는 마을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공급하기 위해 지방상수도공급지역을 확대하고 수도시설 개량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군에 따르면 합천군 전역에 깨끗하고 안정적인 수돗물.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부동산공급방안의 하나로 서울시 내 폐교 부지를 주택 용도로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김 후보는 앞서 청년·신혼·육아 세대를 위한 '3·3·3 청년주택'과 매년 20만 가구 주택공급등의 공약을 제시한.
[앵커] 제롬 파월 미 연준 의장이 고금리 상황이 예상보다 더 오래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급쇼크'를 언급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충격을 우회적으로 비판했는데요.
파월 의장이 경계심을 나타내면서 고민이 깊다고 말했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