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에 시군지역화폐를 추가해 소비자와
충남도는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 '땡겨요'의 결제 방식에 시군지역화폐를 추가해 소비자와 소상공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땡겨요는 배달앱 시장의 높은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도와 신한은행이 업무협약을 맺고 운영을 시작한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이다.
충남도가 소비자와 지역 소상공인들의 혜택을 높이기 위해 상생 배달앱 '땡겨요'에지역화폐로도 결제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도는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 '땡겨요'의 결제 방식에 시군지역화폐를 추가해 소비자와 소상공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 땡겨요'는 배달앱 시장의 높은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 등으로.
충남도는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 '땡겨요'에서 시·군지역화폐로 결제할 수 있다고 3일 밝혔다.
땡겨요는 배달앱의 높은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충남도와 신한은행이 업무협약을 맺고 운영을 시작한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이다.
대형 배달앱보다 낮은 2%의 중개수수료로.
충남도는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 '땡겨요'의 결제 방식에 시군지역화폐를 추가해 소비자와 소상공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땡겨요는 배달앱 시장의 높은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도와 신한은행이 업무협약을 맺고 운영을 시작한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이다.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탄핵심판 선고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3일 국내 증시에서 코스피 지수의 하락에 불구하고지역화폐및 소액 결제 등 '이재명 관련 테마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3일 오전 11시 기준, 국내 증시에서 대표적인지역화폐정책 관련주인 코나아이는 전일대비 18.
민주당은 지난 2월 소상공인 피해보상을 위한 2조 8000억원을 추경안에 편성할 것을 제안하고, 국민 1인당 25만원을지역화폐로 지급하는 등의 소비 진작 4대 패키지 사업을 포함해야 한다고 주장한 바 있다.
아울러 진 정책위의장은 “정부는 여야 합의 운운하며 국회에 책임을 전가하지 않고 내수와 소비를.
충남도 제공 충남도는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 '땡겨요'의 결제 방식에 시군지역화폐를 추가해 소비자와 소상공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땡겨요는 배달앱 시장의 높은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도와 신한은행이 업무협약을 맺고 운영을 시작한 소상공인 상생.
핀테크 및 운영 분야의 베테랑인 델 포조는지역전반의 전략, 규제 준수, 비즈니스 개발을 총괄하게 된다.
델 포조는 성명에서 "캐나다는 암호화폐도입의 전환점에 서 있다"며 개인 및 기관 투자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라켄이 인용한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현재 캐나다 투자자의 30%가.
또 업워크, 텔레그램, 프리랜서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활동하고 있으며, 또 암호화폐등을 통해 임금이 전달 돼 자금 흐름 추적도 어렵습니다.
범위는 더욱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
아시아태평양지역도 이미 예외는 아니며, 위협 인식이 낮은지역일수록 피해 규모가 클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충남 상생 배달앱 땡겨요웹포스터.
(제공=충남도청)©열린뉴스통신ONA 충남도는 소상공인 상생 배달앱 땡겨요 의 결제 방식에 시군지역화폐를 추가해 소비자와 소상공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땡겨요는 배달앱 시장의 높은 수수료와 광고비 부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도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