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스토리_
힐링스토리_
상담실소개 상담사소개 예약&상담절차 오시는길 자주하는 질문

된 국가산업단지에블루수소충전 인

test 25-04-03 11:21 1 0

울산에 조성된 국가산업단지에블루수소충전 인프라가 들어선다.


탄소 배출이 적어 청정에너지로 꼽히는블루수소의 생산부터 유통, 공급에 이르기까지 신규 유통망이 구축되는 것이다.


http://skyjoin.co.kr/


2030년수소경제 중심 도시로 도약하겠다는 울산시의 목표에 큰 힘이 될 것.


울산에블루수소충전 인프라가 구축된다.


김두겸 울산시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이치윤 덕양가스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 등이 지난달 27일 울산시청 접견실에서블루수소충전 인프라 구축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천연가스를 분해하면 대표적 친환경 에너지인수소를 얻을 수 있어서다.


천연가스를 재료로 생산하는 ‘블루수소’는 태양광,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를 통해 만드는 ‘그린수소’보다 생산비용이 5분의 1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도널드 트럼프 2.


산업을 육성하고 있으며, 기업들도 그린수소산업을 확대하고 있다.


산업적으로수소는 생산 방식에 따라 그린·핑크·그레이·블루수소로 구분하는데, 천연가스를 개질해 만드는 그레이수소와 일반수소지만 탄소를 포집해 만든블루수소보다 핑크수소와 그린.


울산시가블루수소충전 기반(인프라) 구축 투자를 유치했다.


이에 따라블루수소생산부터 유통, 공급에 이르기까지 신규 유통망이 구축돼수소경제의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수소는 탄소 포집과 저장 기술(CCS)을 활용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인.


김두겸 울산시장과 이치윤 ㈜덕양가스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27일 울산시청 접견실에서블루수소충전 인프라 구축을 위한 투자협약서에 서명했다.


이에 따라블루수소생산부터 유통, 공급에 이르기까지 신규 유통망이 구축돼 '수소경제의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블루수소충전 김두겸(왼쪽 네번째) 울산시장과 이치윤(왼쪽 세번째) 덕양가스 대표이사 등이 27일 울산시청 접견실에서블루수소충전 인프라 구축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이재환 충남 보령 석탄발전소에블루수소생산 공장이 건설될 예정인 가운데 지역 환경단체가 반발하고 나섰다.


블루수소산업도 결국 석탄발전처럼 도태될 가능성이 크다는 경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포항심리상담,포항아동심리상담,포항청소년상담,포항부부상담,심리검사

전화문자카톡관리자로그인